5월 2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트와이스가 JYP 개인카드를 걸고 다양한 미션에 도전한다.
JYP표 신곡 '시그널'로 컴백한 트와이스는 '주간아이돌'에 출연해 물오른 예능감으로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난 방송에 이어 이번 트와이스 편 2탄에서도 재치 있는 입담과 팀워크를 자랑하며 예능돌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이날 트와이스는 '주간아이돌' 대세 코너인 '쇼미 더 사카' 코너 통해 박진영 사장님의 개인카드를 받아 눈길을 끌었다. 평소 트와이스를 각별히 아껴 '트버지'라 불리는 박진영은 이번 트와이스 녹화를 위해 특별히 개인카드 사용을 허락했는데, 사장님의 애정에 멤버들 모두 깜짝 놀라며 감동했다는 후문.
이어 선물을 획득하기 위해 트와이스 멤버들은 녹화 내내 몸을 사리지 않는 게임 실력을 발휘했는데, 특히, '고요 속의 외침' 미션에서는 해외파 멤버들의 눈부신 활약과 역대급 팀워크로 빅 재미를 선사했다.
한편 이날 트와이스 멤버들은 "'주간아이돌' 나오면서 이번이 제일 재밌었다, 촬영이 아니라 놀다가는 것 같았다"고 소감을 밝혀 또 한 번 레전드 방송을 예고했다.
JYP 개인카드를 건 트와이스의 미션 도전기는 5월 24일 오후 6시 MBC에브리원 '주간 아이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정진호의 每日來日] 한 민족주의와 두 국가주의, 트럼프 2기의 협상카드는?
홍준표 "탈당, 당이 나를 버렸기 때문에…잠시 미국 다녀오겠다"
이재명 "공평한 선거운동 보장", 조희대 탄핵 검토는 "당 판단 존중"
김문수-지도부, 단일화 사분오열…국힘, 대선 포기했나
홍준표, 尹·한덕수 맹공 "김문수 밀어줘 나 떨어트리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