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가 작정하고 여름라인업을 내놓았다.
JTBC는 예능 프로그램 '비긴어게인'과 '효리네 민박', '팬텀싱어2'를 선보인다.
음악과 여행, 힐링 등 다양한 매력을 담은 세 편의 예능 프로그램은 2017년 여름을 수놓을 예정이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이효리, 이소라 등 막강 출연진이다.
'비긴어게인'은 기존 음악 예능 프로그램과 달리 대결과 승패, 미션을 과감히 없앴다.
'효리네 민박'은 연예인의 일상을 관찰하는 기존 포맷을 넘어서 시청자가 직접 그 일상에 합류한다.
'팬텀싱어2' 역시 재야의 음악 고수를 발굴하는 전무후무한 크로스오버 음악 프로그램이다.
'비긴어게인'은 6월 중 방송 예정이다. 이소라, 유희열, 윤도현 세 사람의 레전드 뮤지션이 뭉쳐 눈길을 끈다. 또한 동행자 노홍철이 뭉처 그들을 아는 사람이 없는 해외로 떠나 거리 버스킹을 하는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이소라의 첫 야외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데뷔로도 화제를 모은다.
'효리네 민박'도 6월 중 첫 방송으로 예상된다. 2만 건 이상의 사연접수로 방영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기대작이다. '효리네 민박'은 이효리-이상순 부부가 직접 살고 있는 제주도 신혼집을 일반인 사연 신청자들에게 민박으로 제공하는 콘셉트다. 이효리의 3년 만에 첫 예능 출연으로 이상순과의 결혼 생활이 일부가 아닌 온전히 드러나는 것이 처음인 만큼 모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겨울, 크로스오버(cross over) 음악의 열풍을 일으켰던 꽃남자들의 하모니 '팬텀싱어'도 시즌 2로 여름밤을 수놓는다. '팬텀싱어2'는 장르 불문, 대한민국 최고의 남성 4중창 그룹을 결성하는 오디션프로그램이다. 시즌 1은 5.3%의 높은 시청률뿐만 아니라 음원의 실시간 차트 석권, 평일 화제성 1위, 콘서트 매진 행진을 이어가는 열풍을 일으켰다. '팬텀싱어2' 역시 시즌 1의 기록을 이어받아 더욱 강력해진 보컬들의 도전을 그려낼 전망이다. 8월 방송을 목표로 준비 중.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철우 "안보·입법·행정 모두 경험한 유일 후보…감동 서사로 기적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