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좌의 게임 시즌7'가 예고편, 스틸컷으로 '떡밥'을 던지는 가운데 국내 방송 퍈성이 확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16일 영화채널 스크린(SCREEN) 측은 "'왕좌의 게임 시즌7'의 오는 7월 21일 밤 11시 첫 방송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스크린(SCREEN)은 '왕좌의 게임'을 2011년부터 국내에 선보이고 있으며, 올해는 이례적으로 미국 HBO 현지 방송이 7월로 미뤄져 국내에서도 한여름에 즐길 수 있게 됐다.
특히 이번 '왕좌의 게임 시즌7'은 단 7개의 에피소드만을 방영해 내년에 방송될 마지막 시즌을 앞두고 각 캐릭터들의 운명과 철왕좌를 향한 전쟁의 결말에 더욱 기대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공개된 시즌7 스틸컷만으로 미국뿐만 아니라 국내 네티즌들 사이에서도 스포일러가 예측되는 등 '왕좌의 게임' 팬들의 본격 '떡밥' 전쟁이 시작되고 있는 중이다.
스크린(SCREEN) 편성관계자는 "현재까지 나온 티저 영상을 비롯해 팝스타 에드 시런의 카메오 소식 등 '왕좌의 게임7'에 대한 반응이 전년보다 더욱 뜨거워졌다"며 "올해는 더운 여름밤 치맥과 함께 '왕좌의 게임7'을 즐기면서 더위를 이겨내면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왕좌의 게임 시즌7'은 7월 21일부터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