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면적 69㎡ 신천 조망 한눈에, 단지 내 다양항 테마공원 꾸며
화성산업(대표이사 이홍중)은 대구시 남구 봉덕동 '봉덕 화성파크드림'을 6월 중 분양한다. 지하 2층, 지상 17~20층 아파트 3개 동 332가구 규모다. 조합원분을 제외한 일반분양은 248가구로 전용면적 69㎡(73가구), 72㎡(66가구), 84㎡(109가구) 등으로 구성한다.
봉덕 화성파크드림이 자리한 남구 봉덕동은 대구 재건축'재개발 사업의 중심지다. 일대는 신천과 앞산을 낀 대규모 주거타운으로 변모해 미래 가치가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그동안 지역 주택 공급이 외곽 중심으로 진행돼 앞으로 도심 아파트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분석한다.
봉덕동은 남구 핵심 입지에 있는 데다 도심 생활의 가치를 높여주는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구축했다. 신천대로, 신천동로, 앞산순환로, 4차순환도로 등을 통해 시내외 접근성이 뛰어나다. 단지 인근에는 경복중, 협성중고, 경일여중고 등이 있으며 남구청, 봉덕동 주민센터, 대구시립남부도서관, 대덕문화전당, 영남대학교 병원, 봉덕시장, 대백프라자, 대구한의대 한방병원, 롯데슈퍼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들이 인접해 있다. 여기에 신천둔치, 앞산의 산책로와 체육시설 등을 통해 친환경 주거 가치를 실현할 수 있다.
봉덕 화성파크드림은 전용면적 84㎡ 이하의 실속형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전용 69㎡의 경우 신천 조망이 가능하도록 배치했다. 전용 72㎡와 84㎡는 판상형 남향으로 선보인다. 단지 내에는 쾌적한 중앙정원으로 파티오(PATIO)를 조성하고 신천의 시원한 물길을 단지 내로 끌어들인 듯한 물빛정원, 가족과 이웃 간 단란한 휴식과 자연이 있는 힐링가든, 아이들의 꿈을 키워주는 꿈나무정원 등 다양한 테마공원들을 꾸민다.
봉덕 화성파크드림은 또 디지털시대를 앞서가는 첨단시스템을 적용한다. 초고속정보통신 특등급(예비인증)을 적용해 보다 빠른 인터넷 속도를 즐길 수 있다. 홈네트워크를 통해 승강기 호출, 조명'가스'난방 원격제어, 원격 검침, 원터치 방범 설정 등 첨단 스마트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미세먼지에 대한 소비자 우려를 고려해 고성능 필터 전열교환식 환기 시스템을 도입한다. 오염된 실내공기와 신선한 실외공기를 열교환하는 시스템으로 고성능 필터에 의해 미세먼지 및 초미세먼지를 거의 99%까지 필터링할 수 있으며 홈네트워크를 통해 외부에서도 제어가 가능하다.
이 외 보안 시스템 강화를 통해 입주민의 걱정을 덜어준다. 놀이터, 공동현관, 지하주차장 등에 200만 화소 CCTV를 적용했으며 고해상도 차량번호 인식 시스템, 무인 택배 시스템, 옥외 적외선 감지기와 거실 동체 감지기 등을 갖춘다.
봉덕 화성파크드림 견본주택(모델하우스)은 침산동 파크드림 갤러리에서 관람할 수 있다. 분양 문의)053-321-8922.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