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관광·공연 티켓 제공…12일 구매고객 20만원 추가할인
현대자동차는 '황금연휴' 기간을 비롯해 5월 한 달 동안 전시장 또는 시승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하고, 12일까지 계약하는 고객에게 20만원을 추가 할인해준다고 1일 밝혔다.
현대차는 이달 중 전시장과 시승센터를 방문하는 고객 중 매주 화요일 추첨을 통해 U-20월드컵 1박 2일 4인 가족 투어 상품(8가족), 헬로 카봇 뮤지컬 20명(1인 4매), 지킬앤하이드 월드투어 뮤지컬 20명(1인 2매), 서울재즈페스티벌 20매(1인 2매), 장윤정&조항조 콘서트 20명(1인 2매), 드림걸즈 내한공연 20명(1인 2매)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 선착순으로 방문고객 전원에게 파워배틀 와치카 페이퍼 토이 또는 아이오닉 가필드 인형을 선물한다.
특히 오는 12일까지 현대차 승용, RV차량 구매 계약을 하는 고객들에게는 이달 내로 차량을 출고하면 기본 할인조건 이외에도 20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아이오닉 일렉트릭, 아이오닉PHEV, 그랜저IG, 그랜저IG HEV, 제네시스 브랜드는 제외되며 개인,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직구매에 한정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차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뒤 전시장이나 시승센터를 방문해 직원에게 신청하면 된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