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캠 여신 EXID가 돌아왔다.
EXID는 11일 오후 8시에 생방송 된 SBS MTV '더쇼'에 출연해 타이틀곡 '낮보다는 밤'과 수록곡 'Boy'의 첫 무대를 꾸몄다.
이날 방송에서 EXID는 첫 번째 무대로 Vocal chop을 활용해 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Trip Hop 장르의 수록곡 'BOY' 무대를 선보였다. 멤버들의 감정이 고스란히 담긴 보이스로 시청자들의 귓가를 사로잡았다.
두 번째 무대는 EXID가 청으로 포인트를 준 의상을 입고 방을 연상케 하는 세트에 등장해 타이틀곡 '낮보다는 밤' 무대를 펼쳤다. 하니와 정화의 맑은 음색과 혜린의 파워풀한 음색, LE의 걸크러쉬 매력이 돋보이는 음색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타이틀곡 '낮보다는 밤'은 공감되는 가사와 리드미컬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업템포 알앤비(Up Tempo R&B) 곡이다. 빠르진 않지만 신나고, 높은 음이 아니지만 시원하다는 역설의 느낌이 드는 이 곡은 새로워진 EXID를 표현한다.
한편, EXID는 지난 10일, 타이틀곡 '낮보다는 밤'을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된 세 번째 미니앨범 '이클립스(Eclipse)'를 발매,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