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금융계열 'Lifeplus 벚꽃피크닉페스티벌 2017', 내달 8일

입력 2017-03-29 09:50:25

Lifeplus 벚꽃피크닉페스티벌.한화투자증권 제공
Lifeplus 벚꽃피크닉페스티벌.한화투자증권 제공

한화그룹 6개 금융 계열사들이 공동 개최하는 'Lifeplus 벚꽃피크닉페스티벌 2017'이 오는 4월8일 개최된다고 밝혔다.

'Lifeplus 벚꽃피크닉페스티벌 2017'은 봄날 운치 가득한 한강변 야외 피크닉 라운지와 벚꽃 테마로 꾸며진 소품·디저트·카페가 가득한 벚꽃 마켓, 먹는 즐거움을 더해 줄 다양한 푸드트럭까지 봄을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뮤지션들의 공연도 빼놓을 수 없다. 자이언티, 에픽하이, 로이킴, 에릭남 등이 펼치는 벚꽃스테이지와 볼빨간사춘기, 어쿠스티, 소심한 오빠들, 이해리 등 실력파 인디 뮤지션의 피크닉스테이지로 꾸며진다.

벚꽃스테이지 공연은 티켓이 있어야 입장 가능하다. Lifeplus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360도 벚꽃잡기' 이벤트에서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티켓이 지급된다. 이외 아이스크림 쿠폰 등 총 2000명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4월2일까지며, 티켓 당첨은 이벤트 참여 즉시 확인 가능하다.

'Lifeplus'는 한화그룹 금융계열사가 공동 추진하는 브랜드 캠페인으로,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과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더 풍요로운 삶을 살 수 있도록'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Lifeplus' 브랜드를 고객이 직접 경험함으로써 공감대를 이끌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