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C 방송사고 로버트 켈리 교수가 회제의 인물에 등극했다.
지난 10일. 켈리 교수는 자택에서 BBC와 스카이프로 연결해 '박근혜 대통령의 파면이 남북관계에 미칠 영향'에 대해 이야기 하던 중 문을 잠그지 않아 갑작스럽게 어린딸과 아들에 이어 아내까지 화면에 등장하는 방송사고를 일으켰다.
귀여운 (?) 방송사고를 낸 로버트 켈리 교수 가족의 영상에 누리꾼들의 호응섞인 댓글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과거 모로코에서 뉴스 중 여성 앵커의 딸이 휴대폰을 들고 스튜디오에 난입한 또 다른 귀여운(?) 영상이 새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소녀는 뉴스를 진행하고 있는 여성 앵커를 향해 휴대전화를 내민다. 앵커의 딸이 생방송 뉴스 진행 중 화면에 깜짝 등장한 것.
이후 여자 아이는 잘못 들어왔음을 깨닫고 전화기를 들고 재빨리 뛰쳐나간다. 당시 이 영상은 '엄마 전화왔어 방송사고' 라는 제목으로 온라인상에 퍼지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증폭시켰다.
한편 로버트 켈리 교수와 그의 아내 김정아, 4살 난 딸 매리언, 8개월 된 제임스의 모습이 담긴 앞선 인터뷰 영상은 지난 14일 기준 8400만 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