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고와 엑소 찬열의 듀엣송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가 중국 팬들의 귀를 사로 잡았다.
'렛 미 러뷰'는 중국 최대 음악사이트인 'QQ뮤직' 28일자 차트에서 2위와 '웨이보' 뮤직 차트에서 4위에 있다.
정기고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3일 공개된 정기고 X 찬열의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가 발매 직후 국내 음원차트 정상에 오른데 이어, 중국 최대 음악사이트인 좋은 성적에 오르며 막강한 영향력을 입증했다. 특히 웨이보 뮤직차트에서는 30위권에 유일하게 오른 K POP 곡으로 더욱 뜻깊은 것 같다. 중국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욱 노력하는 모습으로 보답드리겠다"고 전했다.
정기고와 찬열의 콜라보레이션 싱글 '렛 미 러뷰'는 지난 23일 자정 공개됐다.
발매 직후 국내 각종 음원차트의 정상에 오르며 팬들의 기대와 관심을 끌었다.
정기고와 찬열의 콜라보레이션 싱글인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는 정기고, 브라더수, 에이브가 공동으로 프로듀싱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보내는 사랑 고백이 담겨있다.
한 가요관계자는 "과거에는 남녀 듀엣송이 주목을 받았다면 최근엔 남남 듀엣송이 공개될 때마다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자신이 그동안 보여주지 않은 모습을 듀엣을 통해 보여줄 수 있다는 게 매력으로 꼽히고 있는 것 같다"며 "다른 가수와 작업을 한다는 게 각자에게도 새로운 전환점이 된다는 장점도 있다. 앞으로도 남남 듀엣곡은 꾸준히 발표될 것이고, 그만큼 많은 사랑을 받지 않을까 싶다"고 설명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포항 찾은 한동훈 "박정희 때처럼 과학개발 100개년 계획 세울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