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 대구점 내달 5일까지 대구경북 첫 SK패션 브랜드전
대구 백화점 업계가 봄 정기 행사 및 특가 기획전에 돌입했다.
현대백화점 대구점은 23일부터 3월 5일까지 '봄꽃이 피다'라는 테마로 봄 정기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백화점 1층 정문과 후문에 봄 향기와 기분 좋은 설렘을 느낄 수 있도록 퍼시픽 라임향 디퓨저를 비치해 고객들의 봄 감성을 자극한다. '봄꽃 사진관'이라는 제목으로 포토 콘테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페이스북 계정 내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사진 댓글로 응모하거나,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 게시물로 현대백화점, #대구점, #봄꽃사진관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또는 주변 가족의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업로드하면 된다. 경품으로는 20만원 상당의 가족사진 스튜디오 촬영권과 액자를 준비해 3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또 다음 달 3일부터는 '행복 한아름-플라워 패키지' 행사를 진행한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틀림없이 행복해질 거예요'라는 꽃말을 가진 '은방울꽃' 쇼핑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가장 주목할 만한 행사로는 대구경북 최초로 진행하는 SK패션 브랜드 대전이 있다. 23일부터 28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열리는 이번 대전은 SK네트웍스 패션 부문이 현대백화점의 가족이 된 것을 축하하는 초대형 행사로, DKNY 캘빈클라인 클럽모나코 타미힐피커 오즈세컨 세컨플로어 오브제의 이월상품을 최대 55~80%까지 할인한다.
㈜이랜드리테일 동아백화점과 NC아울렛은 새봄 이월특가 기획전을 실시한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의 경우 28일까지 1층 행사장에서 유명제화 텐디 새봄맞이 균일가전을 비롯해 바나바나 새봄맞이 스타일링전을 진행한다. 이외 캐주얼, 봄 산행맞이 등산화 특가 상품전, 블랙야크 새봄 새 출발 40% 특가 행사 등을 진행한다.
NC아울렛 엑스코점은 28일까지 '영트렌드' 봄상품 특가 기획전을 시작으로 유명제화 '엘칸토' 봄 상품 특가 기획전에 들어간다. 이외 클라이드 폴햄 NII 등 캐주얼(50~70%), 로엠걸스 컬리수 바비키즈 등 아동 토들러 봄 상품(50~60%), 올젠 지오지아 등 남성 신사, 캐주얼 겨울'봄 상품(50~80%) 특가전 등을 선보인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