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채서진이 봄을 부르는 화사한 '청초 여신'으로 변신했다.
새로운 뮤즈로 발탁된 '고운세상코스메틱'(대표 안건영)의 브랜드 '닥터지(Dr. G)'의 광고 화보를 공개, 우월한 피부 미인임을 입증하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것.
공개된 화보 속 채서진은 화이트 드레스와 완벽하게 어우러진 깨끗한 분위기를 연출, 화사하면서도 청순함이 물씬 풍겨나는 매력으로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또한, 잡티 하나 없이 매끈한 도자기 피부를 선보이며 우월한 피부 미인까지 인증한 채서진은 첫 광고 촬영임에도 '닥터지'가 추구하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면모를 십분 발휘해 현장 스탭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에 '닥터지' 관계자는 "촬영 내내 밝은 모습으로 임해준 채서진씨는 닥터지 브랜드만의 높은 신뢰도와 뛰어난 제품력을 잘 표현해줘 전망 높은 배우임을 느끼게 해줬다. 또한 촬영 내용뿐만 아니라, 배리어 액티베이터 크림 등 닥터지 제품에도 큰 애정을 보이는 등 프로페셔널한 모습이 인상 깊었다. 2017년 채서진씨의 활발한 활동은 물론, 닥터지 전속모델로도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채서진은 지난 해 웹드라마 '긍정이 체질'과 영화 '초인', '커튼콜',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등 연이어 세 편의 영화를 개봉하며 브라운관과 충무로의 기대주로 떠오른 것은 물론, 광고계에서도 러브콜이 끊이지 않고 있어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김정숙 소환 왜 안 했나" 묻자... 경찰의 답은
"악수도 안 하겠다"던 정청래, 국힘 전대에 '축하난' 눈길
李대통령 지지율 2주 만에 8%p 하락…'특별사면' 부정평가 54%
한문희 코레일 사장, 청도 열차사고 책임지고 사의 표명
국회 법사위원장 6선 추미애 선출…"사법개혁 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