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지신탁이 '반월당 태왕 아너스 제네스타워'를 공급한다. 대구 도시철도 3개 라인을 낀 트리플 역세권에 현대백화점, 동아쇼핑 등과 동성로의 풍부한 배후 수요까지 갖춰 눈길을 끌고 있다.
대구 중구 남산동 694-3번지 일대에 지하 4층~지상 21층 449실 규모로 들어서며, 모든 가구가 1, 2인 가구가 선호하는 전용면적 21~46㎡이다. 편리한 라이프 시스템도 입소문을 타고 있다. 홈오토메이션, 무인경비, 입출차 통제 시스템 등으로 안전한 디지털 라이프를 실현한다. 일괄 소등 스위치, 대기전력 차단 콘센트는 물론 방음, 단열이 우수한 이복층유리를 시공, 주거비도 절약해 준다. 명품 빌트인 시스템도 제공한다. 빌트인 냉장고'세탁기에다 전기 쿡탑, 욕실 비데까지 합리적인 가격과 공간 구성으로 만족도를 높인다.
주거 디자인은 모던한 감성을 담았다. 4m에 달하는 높은 층고 설계를 통해 중형 부럽지 않은 넓은 개방감과 쾌적함까지 제공한다. 다양한 생활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는 복층형 공간도 모든 가구에 마련했다. 옥상공원과 함께 채광 및 환기가 가능한 자연환기 외부 창을 모든 가구에 설치했다. 일부 가구에는 냉'난방이 모두 가능한 천장형 냉난방기와 TV도 설치했다. 시공은 지역의 명문건설기업 태왕이 맡는다. 견본주택은 대구 남문시장네거리 현장 옆에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