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혁권이 SBS 의 화기애애한 포스터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코믹한 티저 영상 공개로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 SBS (연출 최문석/극본 진영/제작 ㈜도레미엔터테인먼트)에서 결혼 15년차의 평범한 가장이자 회사원 '나천일' 역을 맡은 배우 박혁권이 함께 촬영중인 배우들을 '빵' 터트려 화제다.
공개된 사진 속 박혁권은 후줄근한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무언가를 보고 공포에 질린 듯 고함을 지르고 있는 모습이다. 이에 극중 박혁권의 아내 '맹라연' 역을 맡은 배우 박선영과 딸 '나익희' 역을 맡은 김지민이 박혁권의 고함에 깜짝 놀란 표정을 지었다가 이내 폭소를 터트리는 모습에서 유쾌한 촬영장 분위기를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이날 박혁권은 허공을 보고 연기를 펼쳐야 하는 상황에서 실제로 뭔가를 보고 겁에 질린 듯 실감나는 연기를 펼치는 등 연기파 배우다운 면모를 뽐냈다. 특히 배우들과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하며 연신 웃음이 끊이지 않는 분위기 속에 촬영을 마쳐 스텝들의 열띤 호평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번 작품을 통해 대한민국의 모든 남편과 아빠, 그리고 회사원들의 마음을 대변할 것으로 알려진 박혁권이 화기애애한 분위기의 포스터 촬영 현장을 공개해 본편에 대한 기대를 더욱 상승시키고 있다.
한편 박혁권이 출연하는 SBS 은 오는 2월 20일 밤 11시 10분에 첫 방송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홍준표 대선 출마하나 "트럼프 상대 할 사람 나밖에 없다"
나경원 "'계엄해제 표결 불참'은 민주당 지지자들 탓…국회 포위했다"
홍준표, 尹에게 朴처럼 된다 이미 경고…"대구시장 그만두고 돕겠다"
언론이 감춘 진실…수상한 헌재 Vs. 민주당 국헌문란 [석민의News픽]
"한동훈 사살" 제보 받았다던 김어준…결국 경찰 고발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