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첫 연기도전 아니다? '우리결혼했어요' 통해 매혹연기 선보여

입력 2017-01-13 11:31:26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조이,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육성재 / 사진출처 - 우리결혼했어요 제공
조이,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육성재 / 사진출처 - 우리결혼했어요 제공

조이가 화제다.

조이가 tvN 새 월화미니시리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에 여주인공으로 발탁된 가운데 과거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결혼했어요' 에 출연해 연기를 선보였던 조이의 과거가 새삼 주목받고 있다.

MBC '우리결혼했어요' 에서 조이는 육성재와의 듀엣 곡 '어린애' 뮤직비디오 촬영에 나섰다.

연기 경험이 풍부한 육성재는 조이에 "유혹하지 말라" 는 연기 주문을 내렸고, 뮤직비디오 감독 겸 배우로 나서며 눈길을 끌었다.

이날 조이는 삐친 연기를 하는 육성재의 얼굴을 붙잡고 자신의 얼굴을 가까이 가져가는 등 사랑스러운 연기를 펼쳐나갔다.

이에 육성제는 "눈빛이 너무 매혹적이었다"며 "티 없는 아이처럼 찍고 싶었는데 조이씨가 몽환적이고 매혹적인 눈빛이 나오더라" 며 조이의 연기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다.

한편 조이가 출연할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 강한결과 그에게 첫 눈에 반한 여고생 윤소림의 로맨스를 담는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