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영건설이 서울 마포구 창전1구역에 선보인 '마포 웨스트리버 태영 데시앙'이 전 가구 청약 마감을 기록하며 분양 열기를 보였다.
금융결제원에 따르면 마포 웨스트리버 태영 데시앙은 지난 28일 1순위 청약 결과 이 단지는 139가구 모집에 631명의 청약자로 전용면적 74㎡에서는 38대 1의 최고 경쟁률을 기록했다.
마포 웨스트리버 태영 데시앙 분양가는 발코니 확장비 포함하여 3.3㎡당 2,060만원에 공급돼 가격 경쟁력이 높다는 평가를 받은바있다.
바로 인접해 있으면서 올해 분양 대박이 난 신촌숲 아이파크나 신촌 그랑자이보다 저렴한 수준이다.
분양대행사인 ㈜삼원알디에이 안준영 과장은 "서울 도심권에서 공급되는 물량 중에서도 합리적인 분양가를 갖췄다는 점에 많은 관심이 쏟아졌다"며 "상대적으로 저렴한 분양가와 우수한 입지로 전 연령층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총 276가구(일반가구 145가구)로 3층~지상 21층, 전용면적 74~102㎡의 다양한 주택형으로 구성되며, 최고 강점은 트리플 지하철 역세권으로 6호선 광흥창역, 경의중앙선 서강대역, 2호선 신촌역이 인접하고 서강대교와 강변북로, 신촌로 등의 다양한 교통경로를 이용 할 수 있어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교육환경도 뛰어나 서강초, 신수중, 광성중·고등학교가 인접하고 연세대·서강대·홍익대·이화여대 등도 가깝다. 홍대, 신촌 등의 감성과 문화가 있는 거리문화, 전시, 공연예술을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와우공원, 어린이공원, 한강공원이 인접해 다양한 연령층의 색다른 문화환경을 즐길 수 있다.
견본주택은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193에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