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대명레저산업)가 올해 강원 삼척에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을 성황리에 오픈한 데 이어 내년 경북 청송 등에서도 신규 리조트를 추가한다.
대명리조트 측은 "진도와 청송, 보령'원산도, 남해 등에서 신규 리조트를 추가할 예정"이라며 "주왕산 관광단지 내에 위치한 청송 리조트는 2017년 중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대명레저산업이 앞서 지난 6월 강원도 삼척시에 오픈한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은 콘도 492실, 호텔 217실 등 총 709실 규모의 대규모 리조트로 구축됐다. 그리스 산토리니를 그대로 따온 듯한 콘셉트로 인해 큰 호평을 받았다.
대명리조트는 이와 더불어 가족,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담긴 신규 분양 상품을 함께 출시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대명리조트가 출시한 신규 분양 상품은 원룸 구조의 '패밀리 타입'과 투룸 구조의 '스위트 타입'이다. 일시불 가입 시 약 6%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회원 앞으로 즉시 소유권 등기 이전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연 30박을 이용할 수 있는 대명리조트 신규 회원권의 타입별 분양가격은 패밀리 타입이 2천300만~3천240만원, 스위트 타입은 3천270만~4천610만원이다. 계약금 입금 시 바로 예약할 수 있다.
대명리조트는 지금 신규로 회원 가입하는 고객에게 1, 2년 동안 객실료를 50% 할인(기명 기준)한다. 아울러 오션월드와 스키, 승마, 골프, 요트 등에 대해 무료 또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명리조트 VIP 회원권인 '노블리안 회원권'(로열'골드'실버)을 구매하는 고객은 최고급 리조트인 소노펠리체와 소노펠리체 빌리지 및 전국 노블리안을 이용할 수 있다. 노블리안 회원권은 1억1천890만원(실버 기준)부터 시작하며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신규 정회원으로 가입하면 주중 10회 무료, 주말 50%의 골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명리조트 대구지사 관계자는 "전문 교육을 이수한 레저 컨설턴트들이 상담부터 계약 및 예약까지 일대일로 회원을 전담 관리한다. 신규 회원권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성수기 리조트 사용을 비롯한 많은 편의 시설 이용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어 꾸준히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다큐3일 10년 전 '안동역 약속' 지키려 모였는데… 갑작스러운 폭발물 신고에 긴장
李대통령 "난 충직한 일꾼…오직 국민만 믿고 직진"
"함께 보실 분"…李대통령, 내일 영화 '독립군' 국민 동반 관람
'사면' 윤미향 "할머니들 잊지 않겠다, 위안부 문제 원칙 세우고 길이 되어줘"
'전교조 출신 첫 교육부 장관, 민변 출신 여가부 장관'…청문회 순탄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