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영이 간장게장을 맛본 후 '게장 홀릭'에 빠졌다고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늘 20일(화) 밤 방송되는 개성 넘치는 살림남들의 살림 배틀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에서는 '살림은 함께 하는 것'이라는 주제로 김승우-김정태-봉태규-문세윤-김일중과 게스트 뮤지가 출연해 진정한 살림 고수를 가린다. 이 가운데 손태영이 간장게장을 맛보고 휘파람을 작렬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상승시킨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손태영은 간장게장을 먹고 신세계에 빠진 듯 '게장 홀릭'에 빠졌다고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손태영은 김정태와 김일중이 합심해 만든 간장게장을 맛 보고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직전에 손태영은 "간장게장을 좋아하지 않는다"라고 고백한 직후라 스튜디오는 더욱 폭소로 물들었다. 심지어 손태영은 간장게장의 감칠맛에 기쁨의 휘파람까지 작렬하며 '간장게장' 예찬론을 펼쳤다고 전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뮤지는 '뮤지패치'에 빙의해 카메라를 꺼내 사진을 찍는 제스쳐를 취하며 짓궃은 장난을 작렬해 손태영을 놀리는 한편 출연진들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이에 '살림남'에서 폭발할 손태영의 반전 매력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화요일 밤의 맛깔 난 웃음을 책임지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은 오늘 20일(화)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