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 'Rich지수연동예금' 3종 선착순 판매
DGB대구은행은 내달 4일까지 'Rich지수연동예금' 3종 및 Rich플러스예'적금을 선착순 판매한다.
지수 상승 시 수익을 추구하는 복합상승형의 경우 가입하는 금액 이내로 연2.0% Rich플러스예금 또는 가입금액/12 이내로 연2.8% Rich플러스적금을 추가로 가입할 수 있다.
만기지수가 기준지수 대비 20% 이하로 상승하면 상승률에 따라 최고 연 4.8% 이자를 받을 수 있고, 만기지수가 기준지수 대비 하락하거나 장중 포함 기준지수 대비 20%를 한 번이라도 초과상승한 경우에는 원금만 받게 된다. 3종 모두 만기 해지 시 원금이 보장되며, 상품별 최저 가입금액은 100만원 이상으로 각 150억원 한도로 선착순 판매된다. 가입대상은 제한이 없고, 예금기간은 1년이다.
◆KB손해보험 '전기자동차 전용 보험' 출시
KB손해보험이 전기자동차를 보유한 고객들을 위한 '전기자동차 전용 보험'을 이달 출시했다. 고객들의 보험료 부담을 줄이기 위해 일반 자동차보험보다 보험료가 평균 3.6% 저렴하다. 특히 자동차보험료 중 큰 비중을 차지하는 배상책임담보 및 자기신체사고담보의 보험료는 5%까지 할인된다.
또 휘발유'경유 주유소에 비해 부족한 충전소 인프라를 보완하기 위해 배터리 소진 등으로 차량이 응급조치가 필요할 때 최대 50㎞까지 견인서비스를 10회까지 무상으로 제공한다. 개인용 상품으로 출시되며 내년 1월 1일 자 만기가 도래하는 계약부터 가입이 가능하다.
◆NH투자증권 모바일 브랜드 '나무체크카드'
NH투자증권은 모바일 증권 브랜드 '나무'(NAMUH)를 통해 일회용 비밀번호 생성기(OTP)와 결합한 체크카드인 '나무체크카드'를 새로 내놨다. 회사 측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체크카드, 증권카드 및 인증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게 만들었다"고 밝혔다. 소셜커머스, 커피 전문점, 편의점, 택시 등에서 쓰면 연간 36만원 한도 내에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내년 1월 31일까지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발급 비용 1만1천원을 면제해 준다. 다른 금융회사에 나무체크카드 OTP 사용을 등록하면 5천원을 보상해 준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나무앱'에서 신청 가능하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