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모가 6차 탄핵무효 집회를 홍보하고 나섰다.
19일 박사모(박근혜를 사랑하는 모임) 홈페이지에는 "6차 탄핵무효 집회, 24일 오후 4시. 가자, 대한문으로! 밤을 빛 낼 태극기!" 라는 공지글이 게재됐다.
"17일 헌법재판소 대집회에서 우리는 보았습니다" 로 시작하는 이 글은 "24일 밤이면 분명히 대비될 것입니다. 저들의 거짓 100만과, 우리의 진실 100만은 분명히 대비될 것입니다.", "정의와 진실에 목마른 분이라면 누구나 함께 모두 모여 흔듭시다." 라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게시글은 "대한민국 최초로 야광 태극기가 준비됩니다" 라며 17일 헌법재판소 대집회에 이은 대규모 집회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이에 박사모 회원들은 "야광태극기 흔들고 싶습니다", '박사모는 사랑입니다", "이번 24일 집회에는 더 많은 집회인원이 모였으면 합니다", "24일 지인들 모시고 참여하겠습니다", "힘내세요", "진실은 밝혀질 것이며 정의는 승리할 것입니다" 등의 반응을 내놓고 있다.
한편 박사모는 지난 17일 박근혜 대통령의 즉각 퇴진을 촉구하는 촛불집회에 맞서 손에 태극기와 장미꽃을 든 채 헌법재판소의 앞에서 대규모 집회를 진행한 바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