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릭 앤 트루'의 트와이스 다현이 깜찍한 얼굴만큼이나 통통 튀는 4차원 추리로 웃음을 선사한다.
소개되는 에피소드마다 신선한 충격으로 큰 화제를 모으는 '매직X사이언스' 예능 KBS 2TV '트릭 앤 트루' 8회에서는 빛으로 전기를 만들어 내는 마술 같은 현상의 기상천외한 비밀을 파헤친다.
이 가운데 다현이 '트릭 앤 트루' 첫 출연부터 상큼한 외모에 걸맞은 통통 튀는 추리를 선보인다. 다현은 '흥다현'이라는 별명답게 앉은 자리에서 비밀을 추리하는 대신 자발적으로 시연에 나섰다. 다현은 전원 장치가 없는 곰 인형의 소리를 되살리는 데 나선 것. 이 과정에서 다현은 숨겨진 트릭을 알아내려 두 눈을 반짝반짝 빛내는 동시에, 상상 연구원들이 보지 않는 틈을 타 세트를 둘러보며 숨겨진 트릭을 찾는데 열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이어 세트 탐방을 끝낸 다현은 과학인지 트릭인지 알 것 같다며 자신만의 추리를 펼쳤다. 다현은 "마술이면 뒤에 숨겨진 게 많을 것 같은데 잡것이 없어서 과학 같다"며 그의 성격에 딱 맞는 통통 튀는 답을 내놓아 삼촌 팬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이날 흥다현답게 미나와 함께 TT 댄스로 현장 분위기를 환기시키는가 하면 발랄한 추리력으로 현장의 분위기 메이커에 등극했다는 후문. 이에 다현의 활약은 어땠을지 기대감이 수직 상승된다.
가족의 상상력을 무한 확장시켜줄 '매직X사이언스' 예능 '트릭 앤 트루'는 오늘(14일) 저녁 8시 55분 방송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