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88' 콘셉트…웃음짓는 춤·노래로 한 해 마무리
12일 대구 아리아나 호텔에서 열린 매일 탑 리더스 아카데미에서 회원들이 복고풍 의상을 입고 장기자랑을 하고 있다.
12일 오후 7시 대구 수성구 두산동 아리아나 호텔에서 '매일 탑 리더스 아카데미 송년의 밤' 행사가 열렸다.
이날은 탑 리더스 아카데미의 종강식과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자리로 진행됐다. 회원들은 다양한 오락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동료와 그동안의 추억을 되새겨보는 시간을 가졌다.
회원들은 이날 송년회를 위해 몇 주 전부터 기수별로 장기자랑을 준비했다. 기수별로 준비한 댄스, 노래 등을 무대에서 선보이자 행사장에는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올해 송년회는 '응답하라 1988'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만큼 회원들은 교복, 복고풍 의상을 입고 화려한 헤어스타일과 소품을 들고 참석해 동료의 눈길을 끌었다.
한편, 지난 2013년 4월 창립된 매일 탑 리더스 아카데미는 현재 수백 명의 지역 오피니언 리더들이 참가하고 있다. 1년간 30주 안팎의 교육과정으로 구성되는 매일 탑 리더스 아카데미에는 정치인, 교수, 방송인, 기업 CEO 등 각계각층의 명강사가 강연자로 참가한다. 또 현장학습, 체육대회, 수학여행 등 다양한 행사로 기수 간 친목을 다지는 시간이 마련된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