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기태영 육아 교실의 수제자 샘 해밍턴의 특별한 육아 24시가 공개된다.
오는 4일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159회에서는 '그해 겨울은 따뜻하네'가 방송된다. 이 가운데 과거 '슈퍼맨'을 통해 기태영에게 육아 비법을 전수 받은 바 있는 샘 해밍턴이 기태영의 수제자 자격으로 '슈퍼맨'에 다시 한 번 출연한다.
더욱이 이날 방송에는 수제자 샘 해밍턴이 기태영에게 전수 받은 육아를 잘 실행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엄마가 일을 나간 24시간 동안 관찰에 나설 예정. 샘 해밍턴과 아들 윌리엄 해밍턴의 육아 24시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특히 지난 첫 출연에 실사 인형 미모로 포털 사이트를 점령하며 큰 인기를 불러 모았던 샘 해밍턴의 아들 윌리엄 해밍턴이 재등장한다는 소식에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다.
샘 해밍턴은 누구의 도움 없이 24시간 동안 오직 혼자 아들 윌리엄을 돌봐야 하는 상황에 긴장된 기색을 역력하게 드러냈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샘 해밍턴은 한층 업그레이드 된 육아 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일상 생활 속에서 기태영이 전수해준 육아의 팁을 꾸준히 사용하고 있었던 것. 샘 해밍턴은 좌우로 분유 타기부터 트림 시키기까지 기태영이 알려준 육아 꿀팁을 하나도 잊지 않고 유용하게 실천해 현장에 있던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그런가 하면 나홀로 육아에 완벽 적응한 듯 보였던 샘 해밍턴이 난관에 봉착했다. 방긋방긋 웃기만 하던 윌리엄이 갑자기 폭풍 오열하기 시작한 것. 이에 샘 해밍턴은 발을 동동 구르며 윌리엄을 달래기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쉽사리 눈물을 그치지 않아 샘 해밍턴의 애간장을 다 녹였다는 후문. 한시도 예측할 수 없는 일의 연속이었던 초보 아빠 샘 해밍턴의 나 홀로 24시 육아는 어땠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159회는 오는 4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