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토목·안전·전기 부문 모집
지역 대표 건설기업 ㈜태왕이 올 연말까지 약 30여 명의 신규사원을 추가로 채용한다.
태왕은 앞서 상반기에만 50명의 신규사원을 모집하는 등 몸집을 계속해서 불려나가고 있다. 대구은행 본점 리모델링 공사 등 최근 수년간 수주 물량이 급증하고 있는 데다 나날이 신규현장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태왕은 2010년 9월 재건 이후 6년간 총 직원이 4배 이상 늘었다.
모집분야는 건축, 토목, 안전, 전기, 설비 부문이며 신입과 경력자를 함께 모집한다. 근무지역은 대구, 경북, 울산, 원주 등 태왕의 현장이 있는 전국이다. 강원도 원주 근무 가능자는 우대한다. 제출서류는 입사지원서와 자기소개서,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자격증사본. 경력지원자는 기술인협회 경력증명서와 경력기술서를 별도로 제출해야 한다. 지원자는 제출서류를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 코너, 또는 이메일 'tw7041@hanmail.net'으로 18일 자정까지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태왕이엔씨 홈페이지 www.태왕아너스.com 채용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태왕은 12월에 앞산 태왕아너스 전용 59㎡, 74㎡, 84㎡ 총 493가구를 분양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구미공단 4주공 재건축 정비사업단지 756가구, 남구 이천동 한마음재건축단지 373가구는 내년 상반기에 선보인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