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에릭남-솔라, 3단 '꽁냥' 콤보! 초밀착 셀카에 볼뽀뽀까지

입력 2016-11-11 14:10:16

'우리 결혼했어요' 에릭남-솔라의 3단 '꽁냥' 콤보 사진이 공개돼 시선을 모은다.

오는 12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똥이 커플' 에릭남-솔라의 가을 소풍 현장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에릭남-솔라는 가을을 만끽하며 놀이동산으로 소풍을 떠날 예정. 두 사람은 두바이 여행 이후 더욱 무르익은 케미를 과시하며 놀이동산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그런 가운데, '똥이 커플' 에릭남-솔라의 3단 '꽁냥' 콤보 사진이 공개돼 부러움을 자극한다. 두 사람은 직접 싼 도시락을 나눠먹고 초밀착 셀카를 찍는가 하면, 볼뽀뽀까지 하는 등 애정을 과시하고 있다.

에릭남-솔라는 잔디밭에 돗자리를 깔고 앉아 "진짜 가을이 왔나 봐~"라며 가을 느낌을 한껏 즐기는가 하면, 둘 만의 게임으로 소풍을 제대로 즐기며 웃음꽃을 피웠다고.

특히 에릭남-솔라는 서슴없는 초밀착 셀카와 서로에게 뽈뽀뽀를 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 애정 충만 '꽁냥꽁냥' 모습을 자랑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에릭남-솔라의 분위기 절정 가을 소풍 현장은 오는 12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에릭남-솔라, 조타-김진경, 최태준-윤보미 커플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격한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