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접근성, 생활 편의성, 배후수요 등 오피스텔 투자의 성공 조건을 갖춘 미사강변도시 오피스텔이 투자 수요자와 실수요자에게도 주목받고 있다.
미사강변도시는 한 달 간 300만 여명이 다녀간 '스타필드 하남' 과 2018년까지 이마트·코스트코·이케아 등이 들어설 예정이어서 생활 편의성과 미래가치가 높으며 차로 20분거리에 강남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
인근에 강동첨단업무단지에 삼성엔지니어링·세스코 등 우량기업들이 입주해 있고 엔지니어링단지·고덕상업업무복합단지·하남지식산업센터 등이 예정돼 있으며 '스타필드 하남' 이 9월 오픈하면서 8만명 이상의 풍부한 임대수요를 기대할 수 있다.
지난 4월 미사강변도시 오피스텔로는 첫 번째로 '하남 미사 우성 르보아파크' 총 727실이 100% 분양율을 달성했으며 중심상업용지 10-1블록에 공급된 '미사 마이움 센트럴 아케이드' 322실도 분양한지 약 두달 만에 완판됐다.
롯데건설은 4일 미사강변도시 중심상업용지 11-2블록에 '하남미사 롯데캐슬 스타' 오피스텔을 분양할 예정이다.
2018년 개통 예정인 지하철 5호선 미사역과 도보로 2분(약 150m) 거리의 초역세권에 있으며 서울 강일동과 하남 미사 구간을 연결하는 지하철 9호선도 예정돼 있어 향후 개통 시 강남 등 서울 접근성이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입주민 전용 피트니스 및 골프연습장, 전용 엘리베이터로 연결되는 바이크스테이션(자전거보관소), 라운지카페, 게스트룸과 멀티 엔터테인먼트 라운지 등 특색 있는 부대시설이 마련될 예정이고 LG IoT 서비스를 제공해 스마트 라이프를 선호하는 실수요자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지하 6층~지상 29층, 1개 동 규모다. 지하 1층~지상 3층에는 근린생활시설 252실, 지상 4층~지상 29층에는 오피스텔이 A~C존으로 나뉘어 들어선다.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21~84㎡, 총 984실 규모다.
견본주택은 하남시 신장동 422-9에서 이달 11월 4일 개관할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