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파격적인 변신으로 '컴백' '음악적 성장 보여줄 것'

입력 2016-11-01 00:12:36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제공

블랙핑크가 11월 1일 0시 신곡 '불장난'과 'STAY'를 동시에 발표한다.

지난 31일 YG엔터테인먼트는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블랙핑크의 두 번째 싱글 'SQUARE TWO'의 공개를 앞두고 'TODAY'라고 적힌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블랙핑크 멤버들은 하늘로 치솟아 오르고 있는 형형색색의 폭죽 연기를 바탕으로 쓰러진 차량 위에 올라타 먼 산을 바라보고 있다.

블랙핑크는 본격적인 컴백에 앞서 '티징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이어 블랙핑크는 이미지컷 대방출, 트랙리스트 및 크레딧 포스터, 티저 필름,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로 파격적인 변신과 그 동안 베일에 가려진 매력을 마음껏 발산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아울러, 블랙핑크의 두번째 싱글 'SQUARE TWO'는 더블타이틀곡 '불장난', 'STAY' 그리고 '휘파람' 어쿠스틱 버전 총 3곡이 수록됐다.

특히, 이번 싱글을 통해 블랙핑크는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에 첫 도전하며 음악적 성장을 예고했다.

한편, '2016년 가장 기대되는 신인' 블랙핑크가 데뷔 싱글 'SQUARE ONE'에 이어 오는 11월 1일 공개하는 두 번째 디지털 싱글 'SQUARE TWO'로 연타석 홈런을 성공시킬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