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1순위, 26일 2순위 청약접수
㈜서한이 21일 울산광역시 중구 번영로에 서한이다음(투시도)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나선다.
번영로 서한이다음은 울산의 전통적인 주거중심지로 전용 72㎡, 84㎡ 총 252가구(1단지 208가구, 2단지 44가구)로 구성된다. 단지는 남향 위주 배치와 중앙광장, 산책로, 쉼터, 정원 등 단지 내 테마특화 조경, 교육특화 커뮤니티로 단지 내 산소독서실 등을 설치한다.
특히, 기존 1등급 내진설계에서 특등급으로 상향 변경해 안전성을 높였다. 입지도 우수하다는 평가다. 단지 반경 1㎞ 이내에 14개 초'중'고가 밀집해 있다. 또 홈플러스를 단지 내 상가처럼 누리는 아파트로 울산에서 찾아보기 드문 초쇼핑권으로 정평 나 있다. 서한은 신규 도로를 개설하고, 홈플러스 쪽으로 보행자 출입구를 내서 접근성을 더욱 높였다. 아울러 중구청, 울산MBC, UBC울산방송, 동천국민체육센터 등 문화체육시설과 생활편의시설, 공원이 인접해 있다.
서한은 노인이나 어린이가 있는 가구나 저층을 선호하는 가구를 위한 상담코너를 따로 마련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선착순 분양 시 우선순위를 제공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중구 홈플러스 옆 현장 바로 앞에 위치해 있으며 청약 일정은 2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5일 1순위, 26일 2순위 청약접수를 받는다. 중도금 무이자 혜택과 계약금 1차 1천만원(분납)으로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였다. 계약 즉시 전매가 가능하다.
한편, 서한은 최근 5년여간 15개 단지 7천179가구를 분양하며 2016년 도급순위 52위에 자리했다. 1971년 창사 이래 45년간 민'관급 6만여 가구를 건설했으며, 최근 ▷울산우정혁신도시 조성공사 ▷대구혁신도시 조성공사 ▷대구테크노폴리스 조성공사 등 대형 국책 프로젝트 조성공사는 물론 서한이다음 브랜드로 아파트 분양도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