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지현, 22살 '모태 솔로' 고백, 친구들 "너 연예인 아니냐"고 묻기도…

입력 2016-10-20 14:15:37

사진. 남지현 인스타그램
사진. 남지현 인스타그램

'쇼핑왕 루이'에서 서인국과 짙은 로맨스에 빠진 배우 남지현이 실제로 '모태솔로'임을 고백했다.

최근 남지현은 한 잡지와의 인터뷰에서 "연애 경험은 없다. 대학교를 아주 열심히 다닌다"고 밝혔다.

남지현은 1995년생으로 올해 22살 꽃 다운 나이로서 현재 서강대학교에서 심리학을 전공하고 있다.

인천에서 신촌까지 등하교를 할 때는 고속버스를 이용하며, 부모님으로부터 용돈을 받아 쓴다고 말했다.

이러한 이유 탓인지 남지현은 친구들이 "너 연예인 아니냐"고 묻기도 한다며 소소한 일상을 전했다.

남지현은 "학업에 지장이 갈 정도의 스케줄이 생기면 휴학한다"며 "졸업하고 나서 계속 배우를 할 생각이다. 나이가 들어서도 멋진 배우를 하고 싶다"며 연기에 대한 욕심과 열정을 드러냈다.

한편 MBC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에서 남지현은 서인국과 '청정 로맨스'를 선보이며 순수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특히 지난 19일 방송된 '쇼핑왕 루이' 8회에서는 서인국과 설레는 첫 키스를 나눠 안방극장을 설레임으로 물들였다.

남지현이 열연을 펼치고 있는 MBC '쇼핑왕 루이'는 매주 수,목 오후 10시 방송된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