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김지민이 복고 여신으로 변신했다.
유쾌한 입담과 예능감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김지민이 오늘(20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의 '전박대첩 : 샤이니 대 써니' 특집에 출연, 목요일 밤 안방극장 장악에 나설 것을 예고한 가운데 출연 인증샷이 공개된 것.
김지민은 깻잎머리와 커다란 링 귀걸이, 스카프 등으로 복고 콘셉트에 걸맞는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
이에 의상만으로도 시선을 강탈하는 그녀가 '전박대첩 : 샤이니 대 써니' 특집에서 어떤 존재감을 발휘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상황.
또한 함께 출연하는 MC 유재석, 박명수, 전현무는 물론 샤이니, 이국주와는 어떤 호흡을 펼쳤을지도 주목되고 있다. 김지민은 녹화 당시 적재적소에 딱 맞는 애드리브와 재치 넘치는 상황대처력으로 현장에 웃음 폭탄을 날렸다고.
무엇보다 믿고 보는 김지민은 SBS '삼대천왕'의 고정 패널로 맛깔나는 활약을 펼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능에서 전천후로 활약하며 MC부터 게스트, 패널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기에 오늘(20일) 방송을 더욱 기다리게 만들고 있다.
한편, 입담과 재치, 센스까지 모두 갖춘 만능 대세스타 김지민을 만날 수 있는 KBS 2TV '해피투게더'는 오늘(2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