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기 혐의' 이희진, 재산 몰수‥ 연인 반서진 근황은? "사랑해 울 곰탱이"

입력 2016-10-16 23:13:06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반서진 SNS 캡처
사진. 반서진 SNS 캡처

최근 사기 혐의로 기소된 '청담동 주식부자' 이희진의 재산이 몰수된 가운데 이희진의 연인으로 알려졌던 모델 반서진의 근황이 화제다.

반서진은 15일 자신의 SNS에 "사랑해 울 곰탱이. 또 하루가 가네. 금요일 안녕. good night"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희진의 구속 이후 반서진은 SNS 활동을 잠시 중단하는 가 싶더니 최근 다시 운영을 재개했다.

반서진은 이희진이 운영하던 회사 중 하나인 쇼핑몰 '반러브' 대표직으로 활동하며 직접 모델로 나서기도 했었다.

그러나 이희진이 사기 혐의로 구속 되자 반서진은 더 이상 오해 받기 싫다며 대표직에서 물러나겠다는 뜻을 밝혔다. 이어 그는 "무책임하게 정리할 수는 없고 반러브 식구들을 위해 천천히 올해까지 운영하고 정리 잘 하겠습니다"라고 입장을 전했다.

한편 반서진은 이희진 연인으로 알려졌으며, 여전히 연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지는 밝혀지지 않은 상황이다.

이희진 구속 소식에 반서진은 자신의 SNS에 "진짜 하나하나 다 모르잖아. 뼛속까지 보지 못했잖아? 하나를 보고 그 사람의 모든 걸 판단하지 말자" "어떤 사람인지 다 알고 만난 것은 아니다. 저 또한 그 사람이 사기꾼이든 살인자이든 거지든 그러기 전에 저에게는 그냥 똑같이 좋은 사람이었다"라는 심경글을 올리기도 했었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