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왕 루이' OST 네 번째 주자 선비 합류 '흡입력 짙은 보이스'

입력 2016-10-13 16:27:51

사진. ㈜리웨이뮤직앤미디어, 네버랜드엔터테인먼트
사진. ㈜리웨이뮤직앤미디어, 네버랜드엔터테인먼트

화제의 드라마 '쇼핑왕 루이' OST의 네 번째 주자로 싱어송 라이터 선비(SunBee) 가 나선다.

MBC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의 네 번째 OST '헬로우(Hello)'가 1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는 소식에 대중들의 관심이 뜨겁다.

네 번째 OST '헬로우(Hello)의 주인공은 독특한 음색을 가지고 있는 가수 선비이다. 선비는 KBS 드라마 '닥치고 패밀리'의 OST 총괄 프로듀서로 데뷔한 뒤 라이브 공연 및 버스킹을 통해 홍대여신의 세대교체를 끌어냈던 몽환적인 음악 색깔을 가지고 있다.

'헬로우(Hello)'는 어릴 적 천둥번개가 치던 날 부모님을 잃었던 복실과 기억을 잃어버린 루이가 잠시 돌아온 어린 시절의 기억에 고통스러워하며 동병상련으로 서로의 아픈 감정을 느끼는 장면에 삽입된 곡이다.

이 곡은 드라마 '쇼핑왕 루이'의 음악을 맡은 지평권 음악감독과 하모니 랩이라는 유니크한 스타일로 아티스트 활동은 물론 가요 프로듀서로서 맹활약중에 있는 듀오 타이비언이 공동작곡을 맡았다.

또한 화요비, 아이유, MC몽 등 역대급 아티스트의 히트곡을 작곡하였던 작곡가 신형과 타이비언이 공동 작사를 맡았으며, 선비(SunBee)만의 흡입력 짙은 보이스가 곡의 분위기를 완벽하게 완성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쇼핑왕 루이'는 복잡한 소비의 도시, 서울 한복판에 떨어진 온실 속 기억상실남 루이와 오대산 날다람쥐 넷맹녀 고복실의 파란만장 서바이벌 로맨틱 코미디로 매주 수, 목 10시에 방송된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