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산역 초역세권 아파텔 '다인로얄팰리스 물금 3차' 본격 분양 시작

입력 2016-10-07 11:03:15

1, 2차의 성공적인 분양에 이어 다인건설이 양산 물금신도시 최중심지에서 선보인 '다인로얄팰리스 물금 3차'가 본격적인 분양에 나섰다. 지난 9월30일 견본주택을 공개하고 분양을 시작한 이 오피스텔은 부산 지하철 2호선 남양산역 도보 1분거리의 초역세권에서 만나게 될 예정이다.

총 468세대 규모로 들어서는 3차는 물금 최초의 복층형 오피스텔로서 전실 소형 구성의 아파텔로 조성된다. 인접한 부산대학교 양산캠퍼스를 비롯해 부산대병원, 부산 산업협력단지, 실버산업단지 등이 인근에 자리해 약 3만 명에 달하는 풍부한 임대수요를 확보했다. 아파텔 사업지 인근에 조성 중인 아파트 등의 주거시설들과 함께 신흥주거지로 부상할 조짐이다.

다인로얄팰리스 물금 3차 아파텔 단지 바로 앞에는 상업시설과 편의시설이 구축돼 있으며 단지 약 1km 이내 초, 중, 고교가 위치하고 있다. 여가와 휴식, 운동의 장소로 활용할 수 있는 양산천, 금정산이 가까이 자리해 1만㎡ 규모의 녹지공원을 통해 쾌적한 그린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양산 물금신도시의 경우 지정학적으로 경남권의 중심 위치로 남양산IC를 비롯해 IC가 무려 4개에 달한다. 이 도로망을 이용하면 30~40분 이내에 부산, 창원, 울산, 김해 등에 닿을 수 있으며 지하철 1호선 노포-북정 연장선이 2021년 개통 예정인 교통 여건을 구비했다. 중앙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이용도 용이해 교통의 요충지로 꼽힌다.

다인로얄팰리스 물금 3차 실내는 복층형 구조와 신개념 2+알파룸 혁신 구조를 도입해 소형아파트에 비견되는 우수한 공간 활용도와 수납 공간 확보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안목치수를 채택해 보다 동일 주택형의 기존 오피스텔 대비 3.3m²~4.9m² 가량 넓은 실사용 면적 활용이 가능하다.

지난달 30일 문을 연 다인로얄팰리스 물금 3차의 견본주택은 양산시 물금읍 범어리 2714-17번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