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혁, '사랑하기 때문에' 커버 공개! 팬클럽 창단일 기념 깜짝 선물

입력 2016-10-05 08:20:42

사진. 젤리피쉬
사진. 젤리피쉬

빅스의 혁이 '사랑하기 때문에' 커버를 공개했다.

지난 5일 0시 빅스의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혁 - 사랑하기 때문에 By 유재하 해피 스탈라잇 4th 버스 데이!(Happy ST★RLIGHT 4th Birth Day!)' 영상을 공개했다.

혁이 커버한 '사랑하기 때문에'는 세상을 떠난 천재 음유시인 고 유재하의 명곡으로 쓸쓸하면서도 서정적인 곡이다. 혁은 기교없는 담백한 목소리로 덤덤하게 노래해 원곡의 분위기를 살렸다.

영상에 보여지는 이미지는 지난 8월 13~14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렸던 콘서트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 엘리시움(VIXX LIVE FANTASIA ELYSIUM)'에 모인 팬들의 사진으로, 혁은 콘서트 당시 개인무대를 통해 유재하의 '사랑하기 때문에'를 라이브로 소화해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은 바 있다.

이번 노래는 빅스의 팬클럽 '별빛(ST★RLIGHT)' 창간일을 기념해 공개된 것으로 그 의미가 크다. 평소 응원해주는 팬들을 위한 역조공과 이색 팬미팅등을 펼치며 특별한 팬사랑을 자랑해왔던 빅스가 팬들과의 기념일을 축하하며 깜짝 선물을 준비한 것.

한편, 빅스는 지난 8월 연간 대규모 프로젝트 '빅스 2016 컨셉션(VIXX 2016 CONCEPTION)'의 두 번째 작품이자 여섯 번째 싱글 앨범 '하데스(Hades)'로 성공적인 국내 활동을 펼친 데 이어 유럽투어까지 성황리에 마치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