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전매력' 윤균상, 이성경과 열애설? "둘이서 한참을 웃었다"

입력 2016-09-29 15:38:07

사진. 우먼센스
사진. 우먼센스

배우 윤균상이 이성경과의 열애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월간지 '우먼센스'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닥터스' 에서 츤데레 매력을 보여준 윤균상과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윤균상은 현직 모델로 오해할만한 큰 키와 날카로운 외모와 달리 친근하고 다정다감한 성격으로 반전 모습을 보여줬다.

윤균상은 '닥터스'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상대 배우 이성경과의 열애설에 대해 "인스타그램에서 친밀한 사진을 주고받으면서 '사귀는 것 아니냐'는 말을 듣었다. 둘이서 한참을 웃었다. 촬영 현장에서 그만큼 케미가 좋았다는 걸 의미한다고 생각한다"며 대수롭지 않은 듯 유쾌하게 웃어 넘겼다.

이번에 윤균상은 '삼시세끼' 어촌편에 막내 멤버로 합류하게 됐다. 그는 곳곳에서 그를 원하고 찾아주는 것에 대해 "'운'과 '인복'인 것 같다. 수많은 사람들이 치열하게 경쟁하고 그 안에서 많이 좌절하는 직업인데, 나는 데뷔 후 빨리 성장하고 있는 것 같다. 모두 나를 좋게 봐주신 감독님과 작가님 덕분이다"라며 겸손한 태도와 감사함을 잊지 않았다.

한편 '우먼센스' 10월호에서는 윤균상과의 인터뷰 외에 '사기꾼이 된 백만장자 이희진 풀 스토리' '톱스타 A양 악취 주의보' '박보검의 모든 것' '박수홍이 클러버가 된 이유' '굿와이프 전도연 인터뷰'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