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일까지 대덕문화전당 5회 공연
마약 중독 회복자들이 꾸미는 약물 오'남용 예방 뮤지컬 '미션'이 29일(목)부터 10월 1일(토)까지 사흘간 모두 5회에 걸쳐 대구시 남구 대덕문화전당 드림홀에서 열린다.
대구마약퇴치운동본부가 주최하고 대구시가 주관한 미션(mission)은 중독자의 삶에서 벗어나 새로운 삶을 살아가길 원하는 회복자들의 실제 이야기를 기초로 구성했다.
특히 마약류 회복자가 배우로 출연해 전문 배우들과 함께 무대에 서서 마약 중독의 위험성과 폐해를 널리 알리고 예방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뮤지컬 '미션'은 유명 방송국 신아랑 PD가 마약 중독자들이 재활을 목적으로 단체 생활하는 곳인 '미션홈'에서 다큐멘터리를 제작하던 도중 중독의 문제가 자신에게도 있음을 깨닫고 그 주변의 이야기를 그린다.
이재규 대구마약퇴치운동본부장은 "중독의 깊은 늪에서 빠져나와 회복의 길을 걷고 있는 회복자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고, 시민들과 청소년들에겐 경각심을 주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전석 5만원. 수익금 전액은 마약치료재활기금으로 쓰인다. 오후 3시(금, 토)'7시 30분(목, 금, 토). 대구마약퇴치운동본부 053)764-1207, 대구시 보건과 053)803-4081.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철우 "안보·입법·행정 모두 경험한 유일 후보…감동 서사로 기적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