찌는 듯한 무더위의 계절 여름도 가고 선선한 바람을 느끼며 산책하기 좋은 계절 가을에 산책길이 잘 갖춰진 아파트가 눈길을 끈다.
대림산업이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일대에 분양 중인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는 단지 내 산책숲길이 조성되며 서울 강남의 도산공원(2만9,974㎡) 면적과 비슷한 24,578㎡ 규모의 포레스트파크는 다양한 수종이 어우러진 산책로가 조성돼 외부에 나가지 않고서도 운동이나 산책을 즐길 수 있다.
호수를 중심으로 수변데크가 설치돼 도서관과 공원이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라이브러리파크가 있어 수변데크를 거닐 수도 있고 생태연못이 조성되는 에코파크는 아이들이 체험학습을 할 수 있다.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는 단지 내 안전사고 발생과 범죄 예방을 위해 녹화시스템을 갖춘 고화질 CCTV가 설치된다.
CCTV는 관리사무실과 경비실에서 실시간 감시 및 녹화를 통해 365일 24시간 내내 입주민의 안전을 지킨다. 무인경비 시스템을 적용해 세대 내 스마트홈 시스템과 연동하여 방문자 영상확인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외출 시 방범기능 설정으로 내부 침입 상황이 경비실에 자동으로 통보될 수 있도록 하는 등 보안을 강화한 시스템이 곳곳에 들어선다.
서울~세종고속도로(예정)와 인접해 서울 및 수도권 타지역으로 이동하기 수월해질 것으로 전망돼 미래가치가 높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790만원대로 동탄2신도시 전셋값 수준으로 책정됐다.
지하 2층~지상 29층, 67개동, 전용면적 44~103㎡, 총 6,800가구 규모의 신도시급 대단지로 지어지며 이 중 금회 6,725가구가 일반공급됐다.
분양상담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면 방교리 29-1에 위치한 동탄 홍보관에서 받을 수 있으며 주말 경품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서울 강남구 신사동 631번지에 위치한 신사동 분양홍보관에서도 상담 받을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한덕수·이준석 이어 전광훈까지…쪼개지는 보수 "일대일 구도 만들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