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넓은 혁신평면의 테라스하우스, 동탄2 '남해오네뜨 더 테라스

입력 2016-09-20 10:56:24

최근 수도권에서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동탄2신도시 중심입지인 B9블록에 들어서는 이 테라스하우스는 지하 1층 ~ 지상 4층 13개동 규모, 전용면적 84㎡ 총 147가구의 대단지 테라스하우스로, 동탄1, 2신도시를 잇는 그야말로 동탄의 중심에 들어서 수요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 동탄1, 2신도시를 잇는 동탄의 중심, 문화디자인밸리의 뛰어난 인프라 갖춰

'남해오네뜨 더 테라스'는 문화디자인밸리 내에 위치한 동탄2신도시 B9블록에 들어서 KTX동탄역과 국제고, 관공서, 문화디자인밸리 등 교통, 교육, 문화, 생활 인프라 이용이 편리하다. 특히, 동탄 1·2신도시가 맞물리는 신도시 중앙에 위치해 현재 형성돼 있는 1기 신도시의 생활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주변 자연환경도 쾌적해 테라스하우스의 강점을 극대화했다.

'남해오네뜨 더 테라스'는 동탄2신도시 3대 특별계획구간으로 꼽히는 문화디자인밸리 내에 들어서 이곳에 조성되는 문화공간과 테마공원, 캠퍼스타운, 상업시설 등 다양한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신리천과 오산천이 지나는 B9블록 일대는 뛰어난 자연환경까지 갖춰 약 5곳의 테라스하우스가 들어설 예정인데, 이중 85㎡ 이하 평형으로 구성되는 단지는 '남해오네뜨 더 테라스' 뿐이라 희소성도 뛰어나다.

교육여건도 뛰어나다. 단지 인근 도보거리에 위치한 초, 중, 고교 및 동탄국제고도 가까워 동탄신도시 최고 수준의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남해오네뜨 더 테라스'는 오는 12월 개통을 앞둔 KTX동탄역에서 1.5km 이내에 위치해 동탄역에서 SRT(Super Rapid Train)를 이용시 수서역까지 불과 12분이면 도착이 가능하며, 경기 평택과 부산, 광주, 목포 등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용인-서울 고속도로와 연결되는 동부대로와 동탄기흥로, 동탄신리천로, 동탄대로, 동탄순환대로(연내 개통예정) 등 도로교통여건도 뛰어나며, 동탄J.C를 통해 봉담-동탄 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 분양면적 대비 훨씬 넓게 사용 가능한 광폭테라스, 개방감 극대화

'남해오네뜨 더 테라스'는 테라스로 인해 분양면적에 비해 훨씬 넓게 활용이 가능한 테라스하우스의 강점에 전 세대가 남향 배치, 확장평면과 광폭테라스, 높은 천정고, 풍부한 수납공간 등을 활용해 개방감이 매우 뛰어나다.

테라스는 B1타입을 기준으로 8.71평(28.79㎡)에 달하며, 여기에 12.46평(41.19㎡)의 발코니를 합하면 약 21평(69.98㎡)의 서비스 면적이 더해져 탁 트인 조망과 환기, 채광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일반아파트(2.3m)에 비해 높은 천정고(2.5~2.9m)에 우물천정까지 갖춰 입주민들이 넓고 쾌적하게 지낼 수 있도록 했다.

수납공간도 풍부하게 제공된다. 주방을 비롯해 집안 곳곳에 배치된 수납공간, 걸어 들어가 옷도 입고 치장도 할 수 있는 워크인클로젯으로 꾸며진 드레스룸 등은 주부들의 선호도가 높을 전망이며, 4층 세대의 경우 옥상에 2곳의 안락한 다락방과 창고까지 제공된다.

'남해오네뜨 더 테라스'의 모델하우스는 화성시 방교리 29-1번지에 9월 말 오픈할 계획이며, 입주는 2018년 4월 예정이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