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수도권에서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동탄2신도시 중심입지인 B9블록에 들어서는 이 테라스하우스는 지하 1층 ~ 지상 4층 13개동 규모, 전용면적 84㎡ 총 147가구의 대단지 테라스하우스로, 동탄1, 2신도시를 잇는 그야말로 동탄의 중심에 들어서 수요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 동탄1, 2신도시를 잇는 동탄의 중심, 문화디자인밸리의 뛰어난 인프라 갖춰
'남해오네뜨 더 테라스'는 문화디자인밸리 내에 위치한 동탄2신도시 B9블록에 들어서 KTX동탄역과 국제고, 관공서, 문화디자인밸리 등 교통, 교육, 문화, 생활 인프라 이용이 편리하다. 특히, 동탄 1·2신도시가 맞물리는 신도시 중앙에 위치해 현재 형성돼 있는 1기 신도시의 생활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주변 자연환경도 쾌적해 테라스하우스의 강점을 극대화했다.
'남해오네뜨 더 테라스'는 동탄2신도시 3대 특별계획구간으로 꼽히는 문화디자인밸리 내에 들어서 이곳에 조성되는 문화공간과 테마공원, 캠퍼스타운, 상업시설 등 다양한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신리천과 오산천이 지나는 B9블록 일대는 뛰어난 자연환경까지 갖춰 약 5곳의 테라스하우스가 들어설 예정인데, 이중 85㎡ 이하 평형으로 구성되는 단지는 '남해오네뜨 더 테라스' 뿐이라 희소성도 뛰어나다.
교육여건도 뛰어나다. 단지 인근 도보거리에 위치한 초, 중, 고교 및 동탄국제고도 가까워 동탄신도시 최고 수준의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남해오네뜨 더 테라스'는 오는 12월 개통을 앞둔 KTX동탄역에서 1.5km 이내에 위치해 동탄역에서 SRT(Super Rapid Train)를 이용시 수서역까지 불과 12분이면 도착이 가능하며, 경기 평택과 부산, 광주, 목포 등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용인-서울 고속도로와 연결되는 동부대로와 동탄기흥로, 동탄신리천로, 동탄대로, 동탄순환대로(연내 개통예정) 등 도로교통여건도 뛰어나며, 동탄J.C를 통해 봉담-동탄 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 분양면적 대비 훨씬 넓게 사용 가능한 광폭테라스, 개방감 극대화
'남해오네뜨 더 테라스'는 테라스로 인해 분양면적에 비해 훨씬 넓게 활용이 가능한 테라스하우스의 강점에 전 세대가 남향 배치, 확장평면과 광폭테라스, 높은 천정고, 풍부한 수납공간 등을 활용해 개방감이 매우 뛰어나다.
테라스는 B1타입을 기준으로 8.71평(28.79㎡)에 달하며, 여기에 12.46평(41.19㎡)의 발코니를 합하면 약 21평(69.98㎡)의 서비스 면적이 더해져 탁 트인 조망과 환기, 채광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일반아파트(2.3m)에 비해 높은 천정고(2.5~2.9m)에 우물천정까지 갖춰 입주민들이 넓고 쾌적하게 지낼 수 있도록 했다.
수납공간도 풍부하게 제공된다. 주방을 비롯해 집안 곳곳에 배치된 수납공간, 걸어 들어가 옷도 입고 치장도 할 수 있는 워크인클로젯으로 꾸며진 드레스룸 등은 주부들의 선호도가 높을 전망이며, 4층 세대의 경우 옥상에 2곳의 안락한 다락방과 창고까지 제공된다.
'남해오네뜨 더 테라스'의 모델하우스는 화성시 방교리 29-1번지에 9월 말 오픈할 계획이며, 입주는 2018년 4월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