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에 개그우먼 이수지가 첫 출격해 과거 김준현을 짝사랑했던 사연을 고백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오는 14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함부로 배 터지게' 특집으로 김준현-문세윤-유민상-김민경-이수지가 출연해 '프로 먹방러'다운 무한 먹거리 토크를 펼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이수지는 10년 만에 김준현을 향한 마음을 고백했다. 당사자인 김준현은"니가 날 좋아했다고?"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동료 개그맨들도 금시초문인 상황에 당황스러워했다.
이수지는 덤덤하게 웃으며 개그맨 지망생 시절 수줍음이 많은 성격이라 술을 마신 뒤 김준현에게 고백하려 했다며 고백했다. 하지만 그는 술 취한 김준현의 어떤 행동 때문에 고백하기로 한 마음을 접었다고 말했고 이를 들은 4MC와 게스트들을 모두 폭소케했다.
특히 김준현-문세윤-유민상-김민경-이수지는 먹방의 아이콘다운 면모를 뽐내며 무한 먹거리토크를 펼쳐 마치 먹방프로그램을 연상케했다. 이들은 개그맨 특유의 넘치는 끼와 재치있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식욕을 주체하지 못하게 만들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싸이 닮은꼴로 화제가 됐던 이수지는 특별한 분장 없이 싸이 특유의 표정으로 살짝 바꾼 것만으로 싸이가 '라디오스타' 녹화장에 방문한 것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게 만들어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그는 싸이의 '대디(DADDY)'에 맞춰 '싸이 강림 댄스'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