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서 내 집 마련의 기회, (가칭)평택 송탄 한양 립스 조합원 모집

입력 2016-09-09 11:05:16

교통 개발 호재와 함께 기업이주, 미군 이전 등 인구유입 요인으로 주택 수요가 급증한 평택 지역에 착한 분양가의 지역주택조합아파트 '(가칭)평택 송탄 한양 립스'가 조합원 모집을 진행 중이다.

(가칭)평택 송탄 한양 립스'는 1층 640만원 대의 분양가가 책정되며 800만원∼1천만원대의 일반 아파트와 지역주택아파트 대비 저렴해 향후 프리미엄 형성을 기대해 볼 수 있어서 최근 문을 연 주택홍보관이 북적이고 있다.

최근 문을 연 주택홍보관이 연일 북새통을 이루고 있는

평택시 독곡동 300번지 일대를 사업지로 선택한 (가칭)평택 송탄 한양 립스는 수도권 지하철 1호선 송탄역과 송탄시외버스터미널이 차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하며 KTX지제역 개통을 바탕으로 교통 환경의 점진적인 개선이 예상된다.

한양건설의 시공이 예정된 (가칭)평택 송탄 한양 립스는 단지는 총 1,250세대의 대단지로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59~84㎡의 중소형 타입 위주로 구성된다.

평택의 미래가치가 더해진 이 아파트는 공원과 산 등 녹지공간으로 둘러싸인 쾌적한 주거 환경을 바탕으로 중앙일보 주거정비부문 대상을 수여했다.

분양 관계자는 "저렴한 비용으로 내 집 마련이 가능한 기회로 알려지면서 조합원 계약이 빠르게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평택시 중앙로46 M-프라자 1층에 조성된 (가칭)평택 송탄 한양 립스의 주택홍보관 관련 문의 및 방문 예약은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