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 제시가 가슴 성형에 대한 소신있는 발언을 던졌다.
8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서는 '쇼미더스웩(Show me the swag)' 특집으로 꾸며져 산이, 씨잼, 제시, 정준하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제시는 성형수술과 관련해 자신에게 쏟아지는 악플 및 디스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고백했다.
이날 제시는 "저도 사람이기 때문에 악플을 보게 된다. 악플이 거의 다 가슴(성형 수술)이 티 난다는 내용"이라며 가슴 성형에 대해 언급했다.
이어 제시는 "제가 제 돈 내고 (수술을) 한 건데 왜 감춰야 하냐"며 솔직하고 당당하게 털어놨다.
또 제시는 "수술을 하고도 감추는 사람들이 많다. 그게 더 웃기다. 했으면 했다고 하면 되지 않냐"며 쿨한 걸크러쉬 면모를 자랑했다.
그러나 오히려 담담한 제시와는 정 반대로, 남성 출연자들은 제시의 갑작스러운 커밍아웃(?)에 당황했다고 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제시는 "몰랐다"며 진땀을 쏟는 전현무에게 오히려 "그럼 이 가슴이 진짜 같아요?"라며 순수한 눈빛으로 되물어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는 후문이다.
이어 유재석은 계속되는 제시의 폭탄 발언에 "잠시 문 좀 닫고 오겠다"며 때 아닌 문 단속에 나서 폭소를 유발했다고 전해졌다.
한편 제시의 폭탄 발언이 계속되는 '해피투게더3'는 8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