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르미 그린 달빛' OST 두번째 사운드 트랙 B1A4 산들의 '마음을 삼킨다' 티저가 공개됐다.
26일 공개된 티저에서는 풍등을 날리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극 중 주인공인 이영(박보검 분)과 홍라온(김유정 분)의 모습이 담겨있다.
'마음을 삼킨다'라는 제목은 두 주인공이 느끼는 서로에 대한 커져가는 마음을 삼킨다(먹는다)라는 중의적인 의미로 풀어낸 곡으로 달콤한 감정을 담아냈다. 또한, 녹음에 열중하고 있는 산들의 모습과 호소력 짙고 청량한 목소리가 공개되면서 드라마와 OST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특히 '마음을 삼킨다' 녹음 당시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으로 녹음에 참여해 산들 특유의 쾌활한 성격으로 녹음실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오는 29일 월요일 밤 12시에 '마음을 삼킨다'의 정식 음원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마음을 삼킨다'는 발매에 앞서 1, 2화 엔딩 타이틀 곡으로 공개되면서 시청자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한편 KBS 2TV '구르미 그린 달빛'은 역사가 기록하지 못한 조선 시대 청춘들의 성장 스토리를 다룰 예측불가 궁중 위장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