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는얼굴아트센터 달서학생관악축제
(재)달서문화재단 웃는얼굴아트센터(대표 이병배)가 주최하는 '2016 달서학생관악페스티벌이'이 27일(토), 28일(일) 이틀간 오후 7시 웃는얼굴아트센터 야외공연장 특설무대에서 열린다.(우천 시 웃는얼굴아트센터 청룡홀)
달서학생관악페스티벌은 대구 거주 학생 관악오케스트라에게 공연기회를 제공하고 청소년들의 건전한 생활과 지역 문화예술 발전을 꾀하기 위해 마련한 페스티벌이다.
참가단체는 모두 6개 학교로 27일에는 윈드오케스트라(노전초), 어울림윈드오케스트라(원화중), 아올로스관악합주단(원화여고)이 출연하며, 28일에는 헬렌윈드오케스트라(새본리중), 미르샘관악합주단(대진중), 대건윈드오케스트라(대건중)가 출연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Summon the heroes' 'The Avengers' 'The Witch and The Saint', 아바 골드, 리베르탱고 등 대중들에게 잘 알려진 곡들을 관악기만의 개성을 살려 연주할 예정이다.
특별공연으로는 국내 정상의 트롬본 앙상블 '비르투오소 트롬본 콰르텟'과 대구시립예술단 예능인턴단원으로 구성된 'DAC 브라스 퀸텟'이 출연하여 관객들에게 수준 높은 관악 연주를 선보인다.
이병배 대표는 "관악에 대한 큰 지식이 없더라도 누구든지 들으면 알 수 있는 곡으로 프로그램이 구성된 음악회"라며 "무더위를 날리고 행복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멋진 연주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전석 무료. 053)584-8719.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