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 랩스타' 타이미, 신곡 신데렐라 MV "금발머리 +파격 안무"

입력 2016-08-20 18:12:26

사진. 오앤오엔터테인먼트
사진. 오앤오엔터테인먼트

랩퀸 타이미의 첫번째 미니 앨범 [심벌]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신데렐라'Cinderella' 뮤직비디오가 지난 20일 0시 공개됐다.

티저 이미지와 프리뷰 영상을 통해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던 신곡 신데렐라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파격적인 뮤직비디오로 공개와 동시 주목을 받고 있다.

무엇보다 타이미의 한층 더 강렬해진 랩이 귀를 사로 잡는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타이미의 걸크러쉬한 패션과 뇌쇄적인 매력이 한껏 발산된 영상이다.

금발머리로 변신한 타이미는 파격 의상으로 시선을 사로 잡으며 도발적인 불량한 신데렐라의 모습을 보여 준다.

걸크러쉬한 매력을 극대화하며 시선을 이끄는 감각적인 타투는 오티움 스튜디오 소속인 타투리스트 104와 긷이 같이 의기 투합해 타이미에 어울리는 타투 디자인을 완성했다.

특히 타이미는 hip duck이라 불리는 매혹적인 파격 안무를 선보이며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을 추가했다.

이와 동시에 같은 소속사 식구인 아웃사이더를 필두로 레어하츠크루가 총출동해 열연을 펼친 모습에 훈훈함이 더해졌다.

타이틀곡 신데렐라 (Cinderella)는 신나는 비트와 멜로디 사운드가 돋보이는 힙합곡이다. 우리가 아는 동화 속의 신데렐라와는 다른 거칠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그가 살아온 인생에 대한 자부심과 노력에 대한 내용을 가사에 담았다. 타이틀곡 '신데렐라'를 비롯해 모든 트랙에서 타이미는 확고하게 이야기 하고자 하는 메세지가 잘 전달하며 듣는 재미를 극대화 했다.

한편 M.net언프리티 랩스타 시즌1을 통해 주목 받은 바 있는 여성 래퍼 타이미의 첫 번째 미니 앨범은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타이미는 오는 26일 서울 크랙을 시작으로 9월 2일 부산, 9월 9일 대구에서 펼쳐지는 레어하츠 전국 투어 콘서트에서 신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