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29번째 생일 맞이 YG 동료들 '애정 듬뿍' 추억사진 공개

입력 2016-08-18 10:20:40

사진. 양현석, 탑, 태양 인스타그램
사진. 양현석, 탑, 태양 인스타그램

지드래곤의 생일을 맞이하여 YG엔터테인먼트가 생일 축하 이미지를 공개하였다.

18일 자정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두 손으로 얼굴을 감싸고 환한 미소로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는 지드래곤의 사진을 게재하며 그의 생일을 축하하였다. 특히 사진 속 'HAPPY BIRTHDAY G-DRAGON'이라는 문구가 눈에 띈다.

다른 동료 뮤지션들 또한 지드래곤의 생일을 축하하며 함께 찍은 추억의 사진들을 게재하였다.

태양은 지드래곤과 초등학교 때부터 동고동락해온 사이로 SNS에 어린 시절 어깨 동무를 나란히 한 채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올리며 우정을 과시했다. 그는 사진과 함께 '나의 하나뿐인 벗 지용이 생일 축하해 사랑해'라는 애정 듬뿍 담긴 메시지를 보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탑도 지드래곤과 함께 말끔하게 수트를 차려입고 생일 케익을 들고 있는 사진을 공개하며 '내동생 생축'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생일을 축하했다. 특히 두 사람의 환상적인 비쥬얼이 눈길을 끌고 있다.

쿠시는 어린 지드래곤이 발레복을 입고 있는 사진을 공개하며 생일 축하 메세지를 전했다. 지누션의 션은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꼬마 지드래곤과 함께 한 장면을 공개하고 "Happy Birthday G-dragon! 지용아 행복한날 보내라. 생일 축하해~'라는 메시지를 보냈다.

이밖에도 팬들은 "#Happy29GDday #지드래곤"이라는 해시태그로 지드래곤의 29번째 생일을 축하하고 있다.

한편, 빅뱅은 20일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데뷔 10주년 기념 콘서트인 빅뱅 콘서트 'BIGBANG10 THE CONCERT : 0.TO.10'을 개최한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