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어때'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강렬한 19금 키스신' 전격 공개

입력 2016-08-16 15:28:48

사진. MBC에브리원
사진. MBC에브리원 '현아의 X-19' 캡처

현아의 화려한 클럽 퍼포먼스가 돋보인 '어때'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가 전격 공개된다.

16일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현아의 X-19'에서는 '어때?' 뮤직비디오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가 낱낱이 방송될 예정이어서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 현아는 19금 뮤직비디오 촬영을 본격적으로 앞두고 제대로 된 '일탈'을 보여주겠다며 의기양양한 태도로 자신감 넘쳐 하였다.

하지만 현아는 남자 모델과의 키스신에서 어찌할 바를 모른채 숨도 제대로 못 쉬고 긴장하는 모습을 역력히 드러냈다. 이어 현아는 "나도 여자는 여자인가보다. 너무 떨린다"며 부끄러워하는 등 소녀처럼 순수하고 귀여운 반전 매력을 보여주었다.

한편, 현아는 촬영에 들어갈 때는 긴장된 모습은 온데 간데 없이 진지한 모습으로 프로답게 최선을 다해 감탄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현아는 또한 파격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클럽걸로 완벽 변신하는 모습을 보이며 '역시 현아'라는 수식어를 떠올리게 만들었다.

섹시 아이콘 현아와 훤칠한 비주얼을 가진 남자 주인공의 강렬하고 섹시한 19금 키스신은 과연 어떤 모습일지, 오늘 16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현아의 X-19'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