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네기 정일우, 시청자 공약 공개 "심쿵 실패시 여장 인증샷 올릴 것"

입력 2016-08-10 17:11:37

사진. 온라인커뮤니티
사진. 온라인커뮤니티

'신네기' 배우 정일우가 시청자를 심쿵하지 못하게 만들때 공약을 공개했다.

1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에서 연출을 맡은 권혁찬PD를 비롯해 배우 정일우, 안재현, 박소담, 이정신, 최민, 손나은이 참석한 가운데 tvN 새 불금불토 스페셜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이하 '신네기')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정일우는 '심쿵 드라마'로서 시청자를 심쿵하게 만들지 못했을때 공약을 말해달라는 질문에 "굉장히 멘붕이 왔다. 시청률 공약에 대해 고민했는데 정말 생각지도 못했던 질문을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만약 심쿵하셨다면 '신네기' 홈페이지에 댓글을 달아주시고 몇 분을 선정해 실사판 신데렐라를 만들어 드리겠다. 300자 이상으로 디테일하게 설명해주시면 좋을 것 같다"고 밝혔다.

또한 정일우는 "우리 드라마는 작정하고 심쿵하게 만들려는 드라마가 그렇지 못한다면 자책하면서 발전해야겠다고 반성하겠다. 그리고 가발을 쓰고 여장 인증샷을 올리겠다. 대학교 MT때 이후로 십여년만이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신네기'는 통제 불능 꽃미남 재벌 형제들과 그들의 인간 만들기 미션을 받고 막장 로열 패밀리家 하늘집에 입성한 하드 캐리 신데렐라의 심쿵유발 동거 로맨스로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된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