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 '역사 논란' 구설수 이후 SNS 활동 정지? 네티즌들의 엇갈린 반응

입력 2016-08-05 07:49:11

사진. 설현 인스타그램
사진. 설현 인스타그램

걸그룹 AOA의 설현의 SNS가 최근 활동이 잠잠한 것에 대해 네티즌들의 의견이 분분하다.

설현은 11주 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설현입니다. 지난 5월 3일 온스타일에서 방송된 채널 AOA 프로그램에서 역사에 대한 저의 인식 부족으로 인해 불쾌감을 느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역사에 대해서 진중한 태도를 보였어야 했지만 그러지 못 했던 점에 대해서 많은 것을 깨닫고 반성하고 있습니다. 이번 일과 관련해 부끄럽게 생각하고 있고, 또 불편을 느꼈을 분들에게 마음속 깊이 죄송한 마음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동안 제게 보내주신 말씀들을 마음에 잘 새겨놓고 앞으로 더욱 신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깊이 사과드립니다"라는 글을 게시하며 정중하게 사과의 인사를 전했다.

이는 5월 3일 온스타일 라이브 채널AOA 에서 위인들의 사진을 보고 이름을 맞추는 퀴즈를 진행하던 중 안중근 의사를 알아보지 못하고 "이분 누구냐"고 물어서 구설수에 오르면서 설현은 즉각적으로 사과문을 게재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자숙의 의미로 인스타를 안하나?", "꾸준히 했었던 것 같은데..."라는 의견에 반해 "바쁘니까 그런 것 아닌가?", "너무 해석이 과한 것 같다" 등의 엇갈린 반응을 보이고 있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