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소속 걸그룹 에프엑스의 빅토리아가 주연으로 열연한 중국 드라마 '미려적 비밀'이 올 상반기 드라마 시청률 전국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해 관심을 끌고 있다.
이와 함께 총 동영상 조회수는 26일 현재까지 총 23억3686만뷰에 달한 것으로 집계되 놀라움을 자아내게 했다.
2016년 방송된 드라마를 기준으로 시청률 조사기관 CSM이 최근 발표한 상반기 드라마 시청률 순위에서 '미려적 비밀'이 자체 최고 시청률 3.98%, 평균 시청률 2.8%를 기록하며 중국 내 전체 드라마 중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혀 뜨거운 인기를 알 수 있었다.
'미려적 비밀'은 2015년 12월 21일부터 지난 1월 12일까지 총 39부작으로 중국 후난 위성 TV에서 방영돼며 흥미를 이끌었다.
드라마 내용은 출생의 비밀을 안고 가수로 성장하는 소녀의 이야기를 담은 이야기로, 빅토리아는 극중 주인공 장메이리 역을 맡아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었다.
빅토리아는 어릴 적 기억은 잘하지 못하지만 음악에 재능을 보인 매우 씩씩하고 긍정적인 성격의 소유자를 연기해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이 드라마는 한국 제목 '아름다운 비밀'로 번안돼 MBC에서 9개월에 걸쳐 매주 목요일에서 금요일로 넘어가는 새벽 2시에 방송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