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오네요' 이훈, 공다임과 다정샷 "은근 잘 어울리네"

입력 2016-07-21 23:59:42

사진=이훈 SNS
사진=이훈 SNS

'사랑이 오네요' 이훈이 공다임과 함께 찍은 셀카를 공개했다.

SBS 아침일일드라마 '사랑이 오네요'에서 돋보이는 열연으로 안방극장의 시선을 모으고 있는 이훈이 극중 숨겨진 딸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공다임과의 훈훈한 반전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이훈은 최근 자신의 SNS 계정에 "다정해 보이지만 다임이랑 황량한 옥상에서 두 시간 동안 싸우는 씬 찍는 중"이라는 글과 함께 공다임과의 셀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훈과 공다임은 서로의 얼굴을 나란히 맞댄 채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지으며 손으로 브이자를 그리는 등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훈훈한 선후배 관계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무더운 한낮의 땡볕 속에서도 블랙 수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꽃중년 포스를 뽐내고 있는 이훈의 밝은 얼굴에서 그의 긍정 에너지가 느껴지고 있다.

공다임은 극 중 김상호가 자신의 친부라는 사실을 모르고 그를 증오하며 복수의 칼을 품고있는 이해인 역을 맡아 이훈과 첨예한 대립 구도를 펼치며 열연 중이다.

한편, 부녀(父女)사이지만 악연으로 얽혀있는 김상호와 이해인의 대립각이 깊어지며 새로운 국면에 접어든 '사랑이 오네요'는 과거 사랑에 상처입고 미혼모가 된 한 여자가 새로운 사랑을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알아가는 따뜻한 가족 드라마로 매주 월~금요일 오전 8시 30분 방송된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