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에릭남-솔라, 먹부림 데이트 현장 포착 '찰떡 궁합'

입력 2016-07-15 15:36:31

'우리 결혼했어요' 에릭남-솔라가 '초특급' 커플룩을 장착하고 먹부림 투어에 나선 모습이 포착됐다.

오는 16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이태원 먹방 데이트에 나서는 에릭남-솔라의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에릭남이 '아내' 솔라가 한 번도 접해보지 못한 음식을 맛 보여 주기 위해 먹부림 데이트를 준비할 예정.

커플룩을 차려 입은 에릭남-솔라는 멕시코 음식, 미국식 바비큐, 떡볶이까지 3단 콤보를 달성하며 먹방을 제대로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음식 앞에서 한껏 설레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평소 먹는 걸 좋아하는 두 사람은 식성까지 척척 맞는 '찰떡 궁합'을 보여줬으며, '먹방 본능'을 제대로 드러내고 있다.

에릭남-솔라는 "'똥이 로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라며 포문을 열었고, 솔라는 "먹방 MC 용똥이입니다"라며 한껏 들뜬 모습으로 에릭남을 웃게 만들었다고.

특히 솔라는 생애 처음 마주한 음식을 먹으며 한껏 음미를 하고는 "이런 맛이구나", "이건 완전 내 스타일이야!"라며 적극적인 미식가 모드를 발동시키며 '똥이 로드' MC의 위엄을 제대로 보여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한편 에릭남-솔라의 먹부림 방송 '똥이 로드'는 오는 16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최신 기사